서울 아산병원 근처 호텔 직접 가보고 추천하는 곳
아이가 항아치료를 받고 있어서 서울 아산병원 근처 호텔에서 많이 묵어봤는데요. 서울 아산병원에 방문 예정이어서 근처 호텔 찾고 계신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호텔이 있어요. 여기는 바로 서울 올림픽파크텔인데요. 서울 아산병원 근처 호텔이라고 검색했을 때 여기를 가장 많이 추천해 주시거든요. 그만한 이유가 있더라고요.
서울 아산병원 근처 호텔
서울 아산병원 근처에는 호텔이나 숙소가 거의 없어요. 아산병원이 워낙 큰 편이라 걸어서 갈 만한 숙소는 아예 없다고 보시면 돼요. 그나마 가장 가까운 호텔이 오늘 소개해드릴 서울 올림픽파크텔이고요. 그 외에는 잠실 롯데 호텔, 그리고 딜라이트 호텔이나 호스텔 베네, 마지막으로 로사나 부티크 호텔까지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아요.
호텔이라고 한다면 잠실 롯데 호텔, 서울 올림픽파크텔 가장 많이 이용하는 편이고요. 딜라이트 호텔이나 호스텔 베네, 로사나 부티크 호텔은 호텔보다는 모텔 같은 느낌의 숙소기 때문에 저렴하게 1박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한답니다.
서울 아산병원 근처 모텔
서울 아산병원에서 치료나 진료 예정이어서 1박이 필요한 분들 계시죠? 하룻밤만 자면 되는데 호텔에서 머무는 것은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이런 분들은 몽촌토성역과 잠실역 사이 방이동 먹자골목 쪽에 가보시면 모텔 많으니 참고해 주세요.
서울 올림픽파크텔
저는 서울 아산병원에서 치료예정이시라면 병원에서 가장 가까이 위치한 서울 올림픽 파크텔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여기는 4성급 호텔로, 5성급 호텔인 잠실 롯데 호텔보다 조금 덜 좋지만 가성비가 최고인 호텔이거든요. 서울 올림픽파크텔의 단점과 장점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드릴게요.
서울 올림픽파크텔 단점
제가 아산병원에 수십차례 왔다 갔다 하면서 가장 많이 묵었던 호텔이 바로 서울 올림픽파크텔이에요. 제가 수십 번 이용하면서 느꼈던 단점에 대해 적어보려고 해요. 가장 먼저는 지은 지 오래되었다는 점이고요. 두 번째로는 주변에 아무것도 없다는 거예요.
1. 지은지 오래되었다.
서울 올림픽파크텔은 이름 그대로 우리나라에서 올림픽을 개최할 때 지어진 호텔이라서 연식이 있는 편이에요. 꽤 낡았다고 할 수 있죠. 그런데 비교적 최근에 리모델링을 마쳐서 그런지 개인적으로는 엄청 오래됐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2. 주변에 아무것도 없다.
올림픽공원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근처에 식당이나 카페 등 편의시설이 하나도 없어요. 그래서 밤에 나가거나 하기에도 불편하고요. 저녁이라도 먹으러 나가려면 가장 가까운 역인 몽촌토성역으로 나가야 하고요.
하지만 저는 진료받기 전 날부터 머무르기 때문에 그냥 배달시켜 먹어서 큰 단점이 되지는 않는 것 같아요. 또 내부에 한정식집도 있어서 거기도 자주 이용했고요. 근처에 식당이 없는 게 불편하다면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서울 올림픽파크텔 장점
단점은 두 가지 정도지만 장점이 정말 많아서 아산병원에 갈 때마다 여기를 계속 이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서울 올림픽파크텔의 장점은 일단 위치가 병원에서 제일 가깝다는 거예요. 또 바로 앞에는 올림픽공원이 있어서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고요. 조식도 포함되어 있고요. 마지막으로는 가성비가 정말 좋답니다.
1. 병원에서 제일 가깝다.
사실 맨 처음 서울 올림픽파크텔을 이용했을 때는 서울 아산병원에서 가장 가까운 숙소였기 때문이었어요. 걸어간다면 걸어갈 수도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거든요. 물론 20분 이상 걸리기는 하지만요. 그래도 택시타면 기본요금으로 갈 수 있고 길 하나 건너서 버스 타면 갈아타지 않고도 병원에 도착할 수 있답니다.
2. 산책하기 좋다.
여러 번 방문하다 보니 호텔 뒤쪽에 있는 공원이 너무 좋더라고요. 방 안에서 바라보는 공원뷰도 너무 멋지고요. 안구가 정화되는 느낌이랄까? 그리고 또 서울에 일찍도착했을 때는 공원 안에 산책하기도 너무 좋고요. 아침 일찍 일어나 조식 먹기 전에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았어요.
아산 병원에는 특히 암환자가 많은 것 같은데요. 암환자들은 하루에 한 번씩 꼭 산책을 하는 게 좋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아침에 일어나마자마 산책할 만한 공원이 바로 앞에 있다는 게 정말 좋았답니다.
아이랑 같이 묵어도 좋고 부모님이랑 같이 묵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3. 조식이 포함되어있다.
서울 올림픽파크텔을 추천하고 싶은 세 번째 이유는 바로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는 거예요. 아플수록 잘 먹어야 하잖아요. 다른 호텔에서 머물면 아침식사가 참 애매했거든요. 아침부터 나가서 사 먹기에는 부담스럽고 또 아침에 연 식당을 찾자니 국밥종류뿐이고.. 그런데 이 올림픽파크텔은 조식이 포함되어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조식의 퀄리티도 웬만한 이름 있는 호텔만큼 괜찮았어요. 신선한 야채도 많이 있었고요. 한식, 양식 등 먹을 음식이 꽤 많았답니다. 한 번은 엄마랑 같이 묵었었는데 입맛 까다로운 엄마도 맛있다며 여러 접시 드시더라고요.
당연히 5성급 호텔의 뷔페만큼은 안 되겠지만 꽤 괜찮은 수준의 조식 뷔페가 포함되어 있다는 건 다른 호텔보다도 월등히 좋은 점이 아닐까 싶어요.
4. 가성비가 최고다.
마지막으로 제가 서울 올림픽파크텔에 가장 많이 머문 이유는 바로 가성비가 너무 좋기 때문이에요. 요즘은 어디 모텔에 가서 숙박을 하려고 해도 7~8만 원, 비싸면 10만 원도 하잖아요. 그런데 서울 올림픽파크텔은 10만 원대 초반으로 1박을 할 수 있거든요. 사람이 많이 몰리는 공휴일 전 날이나 주말에는 20만 원대로 올라가는 날도 있기는 하지만요.
아산병원에 진료나 치료 목적으로 오신다면 평일에 오시는 거기 때문에 20만 원대의 가격은 만나보기 힘드실 거예요. 10만 원대로 1박도 하고 조식도 2인, 3인이 묵는 경우에는 3인까지 포함되어 있으니 가성비 정말 최고지 않나요?
요즘에는 국밥만 사 먹으려고 해도 만 원은 줘야 하잖아요. 2명이면 2만 원이고요. 그런데 괜찮은 퀄리티의 조식 2인, 3인까지 포함된 가격이 10만 원대 초반이면 모텔 수준의 숙박비인 것, 아닌가요?
서울 올림픽파크텔 할인받아 예약하기
이렇게 가성비가 좋은 서울 올림픽파크텔, 서울 아산병원에 진료나 치료 목적으로 방문하신다면 꼭 여기에 묵어 보세요. 예약하기 전에 할인받아 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그냥 예약하는 것보단 천 원이라도 할인받아 예약하면 좋잖아요? 방법 알려드릴 테니 하나하나 잘 따라 해 보세요. 많으면 만 원 이상까지도 할인이 가능하니 꼭 할인받아 예약하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