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리/뚜리 일상

팬디 이어링, 이어커프 후기 (여자친구, 아내 선물로 추천!)

by ✯✬❖ 2020. 9. 12.

남편이 생일선물로 팬디에서 이어링이랑 이어커프를 사줬어요~~~~

 

이번년도 생일을 맞아 남편이 뭐사줄까~~ 하는데

마침 명품 악세서리에 관심이 가던 중...

 

또 너무 비싸지도 않으면서 적당한 가격대의 악세서리가 뭐가 있을까 찾다가

펜디를 딱 생각했어요!

노란 상자 두개부터 투척~~~~

뭔지는 뒤에 나와요>_<

저는 원래 크리스찬디올을 가장 좋아하지만....

디올의 귀걸이나 이어커프, 다른 액세서리류는 펜디보다는 가격대가 있다보니까 ㅠㅠ

 

결혼하고 첫 생일때 받기는 좀 부담이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래서! 뭐가 있나 보려고

명동에 있는 신세계에도 갔다가, 롯데백화점도 갔다가

결국 롯데백화점 본점에 가서 구매했네요~~~

 

펜디 매장에 가면 가방이나 옷, 신발 등이 주로 진열되어있기 때문에

악세서리류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직원분께 들어갈 때 악세서리 보려고 왔어요 :)

라고 말씀해주시면 악세서리를 꺼내서 보여주십니다

 

저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구매했는데요~~

사실 매장마다 가지고 있는 것도 다르고 또 팔찌나 반지같은 거는 사이즈가 없을 수도 있기 때문에

당일에 바로 구매해서 가지고 가고 싶으시다면 미리 방문 전 전화해보시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

 

 

남자친구들은 여자친구가 30대라면 혹은 20대 중후반..?? 생일선물, 기념일 선물로!

남편분은 아내 생일, 기념일선물로!

 

이런 작지만 예쁜 악세서리류 선물해드리면... 예쁨받을거에요>_<

가격은 공홈에서 확인하세요 ㅎㅎㅎㅎ

(이어링, 이어커프 두개 합쳐서 70만원대에요!)

네... 저는 방문시 재고가 없었기에

이렇게 택배로 받았어요 ㅎㅎㅎ

이틀? 삼일만에 받았어요~~

 

저렇게 펜디 쇼핑백 째로 택배가 오는데요~~

안에 작은 쇼핑백, 큰 쇼핑백 따로 들어있으니 걱정마세요 :)

선물하시려는 분들도 예쁘게 선물하실 수 있답니다

 

큰 쇼핑백 꺼내봤어요 !

예쁘게 리본도 묶여있고 택도 달려있어요 :)

 

작은 상자, 큰 상자

맘껏 고르랬다고 선물 두 개나 고른 와이프.....ㅎㅎㅎㅎ

 

꺄 >_< 정갈하게 포장이 되어있네요

펜디 넘나 애정하는 브랜드~~~

먼저 큰박스에 든 것은 이어커프에요..

정말 이 이어커프는 보자마자 반했던 아이에요

너무예뻐요ㅠㅠㅠㅠㅠ

 

뒤쪽에 착용컷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네 작은 박스는 기본 펜디 귀걸이에요

샤넬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도 아니지만 귀걸이에 대한 혹평이 엄청나더라구요

이런 큐빅? 스와로브스키? 제품은 아니었지만 작은 진주알이 다 빠져버린다고...

 

이 펜디 이어링은 지금 두 달동안 한 20번은 착용한 것 같은데 아직도 새제품같답니다~~~

 

기본템이라 어느 착장에나 잘 어울리는 게 장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

얌전한 아웃핏에도 이 귀걸이 해주면 고급져지고,

화려한 옷에 해도 반짝임때문에 전혀 심플해보이지 않는 그런 효자템! 이에요!

 

남편.... 사..사랑해...<3

 

머리카락이 지저분하긴하지마는ㅋㅋㅋㅋ

착용샷 보여드리려고 찍었습니다 :D

어때요? 예쁘죠?

나 오늘 꾸몄어!!!! 하는 날엔 꼭 언제나 착용해주는 요 이어커프

친구들은 저보고 펜디 홍보대사녜요 ㅋㅋㅋㅋㅋ

저는 머리가 짧고 또 착용하면 꼭 물어보더라구요

이거 뭐냐구요~~ 흐흐흫ㅎㅎㅎ

 

어깨 으쓱해지는 그런 순간이 있어서 더욱 만족하는 팬디의 귀걸이, 이어커프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