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리/뚜리의 제품 후기

삼성 투인원 비스포크 에어컨 사야하는 이유

by ✯✬❖ 2024. 3. 31.

작년 여름, 정말 더웠죠? 올해도 정말 더울 예정이라고 해요. 아직 4월이지만 이제는 더워질 일밖에 안 남았네요. 제가 작년 7월에 에어컨을 구매했는데요. 그때는 에어컨 가격이 3~4월보다 더 보다 비쌌어요. 또 그때는 성수기라 에어컨 설치기사님들이 바빠 설치도 일주일 넘게 걸렸답니다.

삼성 투인원 무풍클래식 에어컨

삼성 무풍 투인원 에어컨 지금 사야하는 이유

삼성 투인원 에어컨 지금 사야 하는 이유는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7~8월이 되면 가격이 더 비싸지기 때문이에요. 또 두 번째 이유는 한창 더운 성수기에는 설치기사님들이 너무 바빠서 설치가 한참 걸린다는 이유랍니다. 더 비싸게 주고 사지만 더 짧게밖에 사용하지 못하는 그만큼 손해인 셈이죠.

 

더 비싸지는 가격

같은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사람들이 더 많이 찾을 때에는 가격이 비싸지게 되어있어요. 실제로 저도 3~4월부터 눈여겨보던 에어컨이 있었는데요. 그 때는 덥지도 않고 바로 필요한 제품이 아니어서 구매를 미뤄뒀거든요. 그래서 7월 초에 사려고 알아보니 가격이 금세 수십만 원이 올라있더라고요.

 

더 오래걸리는 설치

설치기사님들은 한정적이고 제품은 많이 나가다 보니 기사님들이 정말 바쁘세요. 오죽하면 제가 반차내고 설치기사님에게 시간을 맞췄다니깐요. 원하는 시간을 설정할 수도 없고, 내가 원하는 시간에 방문을 원하면 날짜는 계속 뒤로 밀리고.. 지금 당장 더워 죽겠으니 반차까지 내고 에어컨을 설치했답니다.

 

삼성 투인원 에어컨을 구매하면 얻을 수 있는 것들

삼성 투인원 에어컨이 집에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밖은 무덥지만 우리 집은 쾌적한 것을요. 또 삼성 투인원 에어컨은 무풍이라 찬 바람으로 닭살 돋을 일도 없죠. 온도 설정해 놓으면 알아서 돌아가기 때문에 남편과 온도차이로 싸울 일도 없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하루종일 켜놓는 게 낫다느니 껐다 키는 게 낫다느니 하는 그런 말싸움을 할 필요도 없어진답니다.

 

쾌적한 실내공간

쾌적한 실내공간이 생기는 건 당연한 거겠죠? 에어컨이 실내 공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뿐 아니라 '에어컨디셔너'인 만큼 실내 공기도 쾌적하게 만들어준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사실 집안의 공기를 얼마나 쾌적하게 만들어줄 수 있느냐는 우리집에 있는 에어컨이 얼마나 최신제품이냐에 따라 달려있어요. 아무래도 예전 제품은 공기의 질까지 신경 쓰지 못한 제품들이 대부분이거든요.

 

무더운 여름날, 집에 왔는데 그때부터 에어컨 틀어서 시원해지려고 하면 갑자기 추워져버린 경험, 있으시죠? 하지만 삼성 투인원 무풍 에어컨은 그럴 필요가 없어요. 집에 오기 전부터 에어컨을 켜두면 되니깐요. 또 무풍이기 때문에 갑자기 추워지는 일도 없답니다.

 

가족끼리 갈등 안생김

저는 제 남편과 온도차이가 정말 심해서 여름만 되면 싸우게 되더라고요. 제 남편은 더위를 많이 타고 땀을 많이 흘리는 타입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에어컨 온도를 18도로 맞춰놓더라고요. 저는 그 온도를 올리기 바쁘고 남편은 다시 내리기 바쁘고요. 그러다가 말다툼까지 하게 되고요.

 

그런데 삼성 무풍 에어컨으로 바꾸고 나서는 싸울 일이 없어졌어요. 무풍 에어컨은 찬 바람을 세게 불어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게 아니라 천천히 그리고 적당하게 시원하게 만들어주거든요. 남편은 빨리 시원해지는 걸 원해서 가장 낮은 온도로 틀어두길 원했던 거였더라고요. 그런데 지금은 온도만 설정해 놓으면 항상 그 온도를 유지해 주니 에어컨을 18도로 틀 일도 없어졌고요.

 

전기세 걱정 없음

마지막으로는 전기세 걱정도 없어졌어요. 구형 에어컨을 사용할 때에는 '에어컨을 세게 틀어야지 전기세가 덜 나온다,' '아니다 약하게라도 계속 틀어놔야 전기세가 덜 나온다'로 계속 실랑이를 했거든요. 그런데 지금은 에어컨이 알아서 최적의 조건과 전기세를 가장 덜 쓰는 방향으로 설정을 해주기 때문에 전기세 걱정에서도 해방됐고요. 위에서 얘기한 것처럼 부부가 싸울 일이 없어졌어요.

 

 

물론 6월, 7월 되면 신제품이 나오겠지요. 하지만 5월부터 더워지는데 5월, 6월까지 언제 기다려서 신제품 사용합니까? 거기에 설치까지 한참 걸리고.. 저처럼 후회하지 마시고 미리 구매하셔서 바로 다음날 설치까지 받으세요!

 

특히나 집에 손님이 종종 놀러 오는 분이라면 최신형 에어컨으로 쾌적한 집들이나 손님초대까지 가능하니 지금 사지 않을 이유가 없지 않나요?

 

삼성 비스포크 무풍 에어컨 후기 보러 가기

 

삼성전자 56.9㎡+18.7㎡ BESPOKE 무풍클래식 에어컨 방문설치

COUPANG

www.coupa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