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두피 각질을 위한 제품, 직접 사용하고 효과 본 제품 추천

by ✯✬❖ 2021. 1. 6.

겨울철, 건조한 두피 때문에 고생 많으시죠? 머리는 계속 간지럽고 두피는 자꾸 일어나서 각질 떨어지고 비듬 생기고.. 겨울에는 또 어두운 색 옷을 주로 입는데 그 위에 비듬, 두피 각질이 떨어져서 민망했던 기억 있으실 거예요. 그래서, 작년 겨울부터 제가 꾸준히 써왔던 이 유세린 헤어 토닉, 두피 토닉 제품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유세린 더모 카필레르 두피 진정 헤어토닉

 

바로 이 제품이에요. 이 유세린 더모 카필레르 두피 진정 헤어토닉을 저는 두피 각질을 잠재우기 위한 제품으로 사용하고 있지만 실은 헤어토닉이기 때문에 두피에 영양을 주고, 두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두피 보습제라고 생각하시면 더 쉬울 것 같아요.

 

 

건조한 두피로 인해 두피 각질이 생기건 아시죠? 두피 각질은 샴푸 후에 없어지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샴푸 후에 더 건조해지고 두피는 더 힘들어한답니다. 샴푸 후에 가볍게 두피를 말려주고 난 후에 이 유세린 더모 까필레르 두피 진정 헤어 토닉을 발라주세요. 그러면 건조했던 두피는 영양을 공급받아서 반들반들해지고 또 두피 각질이나 머리 각질은 가라앉는답니다. 그래서 육안으로 봤을 때는 마치 두피 각질이 제거된 것처럼 보이는 거고요. 이렇게 이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주신다면 두피 각질 제거, 머리 각질 제거가 가능해요. (광고 아님!!)

 

탈모 헤어 토닉?

사실 이 제품을 접하게 된 건 우연히 본 유투브 영상 때문이었어요. 잘 기억은 나지 않지만 제 남편이 탈모로 고민 중이어서 제가 이런저런 정보를 찾아보고 있었거든요. 그러던 중 어떤 여성 유투버분께서 이 헤어토닉을 바르고선 헤어라인에 잔머리가 나기 시작했다고 하면서 이 제품을 소개해주셨어요. 그래서 처음에는 이게 탈모 헤어 토닉인 줄 알고 남편만 주로 사용했었어요.

 

 

그런데 제가 임신하고 겨울철이 다가오면서 비듬이 머리를 감아도 계속 생기고 또 두피각질이 너무 심해지면서 검색을 해봤거든요. 두피 각질에 좋은 샴푸, 두피 각질 치료 방법, 지루성 두피 각질 제거를 위한 제품 추천 등 여러 가지로 찾아봤어요. 그중에서도 두피 각질 스케일링해주는 제품, 두피 각질 없애주는 샴푸, 두피 토닉 등 여러 가지 제품을 찾고 있다가 마침 이 유세린 브랜드의 두피 토닉, 헤어토닉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두피 각질을 잠재울 수 있다니 바로 구매했죠.

 

 

유세린 더모 카필레르 실사용 후기

제형은 이렇게 묽은 제형이에요. 약간 앰플과 토너의 중간의 묽기랄까? 헤어 미스트처럼 칙칙 뿌릴 수 있는 제품은 아니고요. 입구가 좁게 되어있어서 거꾸로 들면 조금씩 나오는 그런 제품이에요. 저는 두피 각질이 주로 생기는 정수리와 그리고 가장 신경 쓰이는 머리 윗부분에 주로 바르고 있고요. 남편이 있을 때는 뒷머리까지 같이 발라달라고 그래요. 여자들은 머리가 길기 때문에 두피에 직접 바르기가 참 어렵더라고요. 

 

 

바르는 방법

두피 진정 헤어토닉을 어떻게 바르고 있는지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모든 머리카락을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모두 넘겨준다.
  2. 섹션을 가로로 2cm 정도씩 떠서 그 가르마에 발라준다.
  3. 또 다음 2cm 정도 떠서 머리카락 내려서 그 가르마에 발라준다.
  4. 어느정도 전체적으로 다 발렸다 싶으면 손가락으로 아주아주 가볍게 롤링해준다.
  5. 두피 전체를 마사지해주고 마무리한다.

이렇게 사용해주시면 두피가 진정되어 확실히 덜 간지러워지는 것을 경험하실 수 있을 거예요.

 

구매는 어디에서 하나요?

사실 이게 국내에 들어와 있는 제품이 아니라서 구매가 힘들 수는 있어요. 유세린이라는 브랜드는 우리에게 참 친숙해서 올리브영 같은 데만 가도 판매할 것 같지만 그렇지 않답니다. 네이버 검색해도 여러 구매처, 구매 사이트가 나오겠지만 저는 쿠팡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확실하고 빠르고 또 판매자에게는 좋지 않은 오픈마켓이지만 구매자에게는 한없이 너그러운 곳이니깐요.

 

결론

저처럼 비듬, 두피 각질로 고생하시는 분들께는 꼭! 써보라고 추천드리는 제품 중 하나에요. 이거 쓰면서 두피각질 떨어지는 게 반으로 줄었답니다. 제 남편, 저 모두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니 두피 각질 많이 일어나서 하얗게 떨어진다면 한 번 사용해 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겨울철 건조한 두피를 위한 제품 사용 후기, 추천!

탈모, 두피 건강, 혈액순환, 체온상승에 좋다는 손가락, 발가락 자극하기

탈모에 좋다는 노푸 (No Shampoo), 한 달간 직접 해봤어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하여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