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리/뚜리 일상

커플을 위한 크리스마스 홈파티 음식 메뉴 추천

by ✯✬❖ 2022. 11. 28.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어요. 커플분들은 어디서 크리스마스를 보낼까 많이 찾아보실 것 같아요. 사람이 많은 곳도 좋지만 집에서 홈 파티하는 것도 꽤 괜찮죠. 남자 친구 혹은 여자 친구와 집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 낼만한 홈파티 음식은 어떤 게 있을까 한 번 알아볼까요?

 

a1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려면 아무래도 한식보다는 양식이죠. 한식은 집에서 매일 먹는 음식이기 때문에 특별한 날의 분위기를 만들어주기는 어려운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추천하는 조합은 베이비 백 립+파스타, 스테이크+필라프 혹은 피자 그리고 멕시코 음식이에요. 제가 추천하는 메뉴 조합을 하나씩 살펴볼 테니 우리 커플에게 맞는 음식 조합은 어떤 걸까 생각하면서 이 글을 읽어 주세요.

 

베이비 백립+파스타

바베큐 립과 토마토, 감자
베이비 백립

 

크리스마스, 연말 홈파티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음식이 베이비 백립인 것 같아요. 소스도 맛있고 고기도 부드럽고 너무 맛있죠. 베이비 백립만 먹어도 특별한 날인 것 같은 기분, 아시나요? 베이비 백립을 요리해서 먹기에는 너무 번거로워요. 더군다나 자취생이라면 더더욱 힘들죠.

 

그래서 제가 추천하는 것은 밀 키트로 구매해서 간편 조리만 한 후에 저녁 식사를 즐기는 거예요. 홈파티하자고 요리만 하다가 시간을 다 보낼 건 아니니깐요! 배달음식보다는 정성이 있지만 처음부터 요리하는 것보다는 훨씬 시간이 덜 걸리니 밀키트가 딱이죠. 패밀리 레스토랑의 익숙한 베이비 백립과 투움바 파스타의 조합, 어떠신가요?

a2

 

스테이크+필라프 혹은 피자

스테이크와 감자, 당근, 아스파라거스 구이
스테이크

베이비 백립은 뼈도 발라먹어야 하고 손으로 먹어야 하니 귀찮다. 나는 그냥 스테이크를 먹고싶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조합이에요. 스테이크는 아무래도 양이 적기 때문에 필라프를 조합 메뉴로 넣었어요. 필라프는 쉽게 말하면 볶음밥 같은 건데요, 서양식 볶음밥이라고 보면 돼요. 스테이크는 조리해야 하는 음식이기는 하지만 조리시간이 짧기 때문에 금방 구워서 먹을 수 있어요. 스테이크 담는 그릇에 가니쉬 준비하는 것도 잊으시면 안 돼요. 스테이크만 달랑 하나 있으면 정말 없어 보이거든요.

 

혹시 밥류를 꼭 먹지 않아도 된다 하시면 피자 추천드리고 싶어요. 도미노 피자, 피자헛 피자 말고 매드 포 갈릭의 갈릭 스노잉 피자요! 스테이크랑 조합도 잘 맞고 패밀리 레스토랑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받기에는 딱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멕시코 음식

타코 위에서 라임을 짜고 있는 장면
멕시코 음식

나는 양식은 질렸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음식은 바로 멕시코 음식이에요.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멕시코 음식 식당으로는 온 더 보더, 낙원 타코가 있는 것 같은데요. 멕시코 음식도 평소에 자주 먹는 음식이 아니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에는 아주 좋답니다.

 

멕시코 음식의 대표 메뉴인 타코, 그리고 파히타 이렇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또띠야에 고기와 야채를 싸서 소스를 뿌려서 먹기 때문에 질리는 맛이 없답니다. 거기다가 아보카도 좋아하시는 분들은 과카몰레와 나쵸칩, 나쵸 치즈까지 함께 구매해서 드셔 보세요. 색다른 크리스마스 음식으로 제격이랍니다.

 

커플 분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홈파티 음식 메뉴 조합 세 가지에 대해사 말씀드렸어요. 베이비 백립과 파스타, 스테이크와 필라프 혹은 피자 그리고 멕시코 음식까지! 커플에 맞는 음식 찾으셨나요? 링크 누르시면 구매도 가능하시니 참고해주시고요. 즐거운 홈파티되시길 바라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하여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음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