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리/국내 여행

메이필드 호텔 낙원 양념갈비 솔직한 후기

by ✯✬❖ 2021. 1. 27.

메이필드 호텔 대부분의 식당은 퀄리티 좋기로 유명하죠. 중식당인 이원도 참 맛있었는데 이번에 호캉스 하면서는 삼원가든에 가보기로 했어요. 크리스마스고 또 연말이라 라페스타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이미 예약이 다 찼더라고요. 그래도! 낙원가든의 양념갈비맛이 항상 궁금했으므로! 바로 낙원 가든으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일단.. 고기좀 보고 가실게요.

 

 

메이필드 호텔 낙원

하.. 윤기보세요.. 이거 올리면서도 또 먹고 싶네요.

낙원 가든은 참 입구부터 고풍스러워요.

낙원과 봉래헌은 옆에 붙어있답니다. 기와로 되어있는 담벼락이 정말 멋지네요. 한옥 느낌이어서 더 멋진 것 같아요. 참고로 낙원은 고깃집의 한식, 봉래헌은 한정식집이랍니다. 부모님과 식사 원하신다면 봉래헌으로 가시는 걸 조금 더 추천드려요.

계단을 올라 들어가면, 이렇게 넓은 마당이 나와요. 날씨만 풀린다면 아이들이 좀 뛰어놀아도 좋을 만한 크기예요. 메이필드 호텔 봉래헌, 낙원에서 돌잔치도 많이 하는데 여기가 돌스냅사진 많이 찍는 곳이기도 해요.

여기 앞에 보이는 곳이 바로 낙원 가든이랍니다. 왼쪽에 있는 곳이 봉래헌이에요.

 

이쪽을 지나서 가면 봉래헌으로 가실 수 있어요!

 

 

 

낙원에 들어가기 전, 앞 기둥에 크리스마스 장식을 너무 예쁘게 해 둬서 사진만 한참 찍었네요.

 

메이필드 호텔 식당 낙원은 룸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어르신이나 아이들과 함께 오기에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주차장도 물론 넓~~~ 게 있어서 편하고요. 서울에서 사람 붐비지 않는 연말 느낌 나는 장소 찾는 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낙원 메뉴

그럼 메뉴 한 번 볼까요? 구이 메뉴는 한우 대갈 비, 양념 대갈비, 꽃등심, 양념갈비, 미국산 생갈비와 양념갈비, 그리고 한우 등심 불고기 이렇게 있고요. 한우구이 정식 차림도 있답니다. 하지만 저희는 고깃집 가면 고기로 배 채우자! 는 주의라 고기만 시켰어요.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지만 그 값을 해요. 고기 먹어보심 알아요.. 입에서 정말 녹아요.

따뜻한 차와 앞접시, 그리고 수저- 정갈한 세팅, 그리고  창밖의 크리스마스 분위기... 너무 행복해요.

 

미국산 양념갈비는 많이들 안 드시는 건지 프로모션 중이었어요. 이 프로모션 할 때 한 번 더 가자했었는데 아직 못 갔네요. 사실 한우 안 먹고 미국산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밑반찬도 참 정갈하게 나왔어요. 고급스러운 옥색 반찬 그릇에요. 외국인 친구한테 한정식이나 한국 갈비 정식 대접하고 싶은 분들께도 아주 좋은 장소가 될 것 같아요. 저도 외국인 친구 몇 번 데려왔는데 친구들 모두 만족했답니다.

양파절임, 무 장아찌, 백김치, 김치, 그리고 저 분홍색이 있는 반찬은 뭔지 모르겠어요. 먹어봐도 모르겠어요.

 

그럼 이제 고기를 올려볼까요? 아! 여기는 직원분이 고기를 다 구워주는 식당이라서 너무 편했어요. 맛있게 구워주시면 저희는 먹기만 하면 되니깐요.

 

 

 

다 구워지면 요렇게 앞에다 놔주시는데 정말 굽기도 딱이고.. 너무 맛있었어요. 직원분도 아주 친절하셨고요.

 

고기 육질이 정말 와규같은 느낌이었어요. 첫 번째 구워주신 두 줄은 조금 씹는 맛이 있는 부위였는데, 두 번째로 구워주신 두 줄은 진짜 살치살 먹는 느낌.. 입에서 녹는 그런 고기였어요. 진짜 남편과 감탄하면서 먹었네요.

네.. 그래서 2인분 먹고 나서 1인분 추가했어요. 진짜 여기 고기 너무 부드러워서 이 불편한 어르신이나 질긴 고기 못 먹는 아이들도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실 전 양념된 고기보다는 생고기를 좋아하는데, 여기는 워낙 양념갈비가 유명해서 먹어본 거였거든요? 양념갈비에서는 소고기의 그 고기 맛이 안 느껴지고 간장 맛, 양념 맛만 세게 나서.. 그게 싫었던 건데 여기 양념갈비는 간을 정말 삼삼하게 해 가지고 고기의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고, 고기를 씹을 때도 양념 맛이 아닌 소고기 맛이 나더라구요. 양념맛이 강한 그런 양념갈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지 않아요. 저는 정말 여태 먹어본 양념 소갈비 중 가장 맛있었다고 단언할 수 있어요.

 

부드러운 소고기와 소고기의 풍미를 해치지 않을 정도의 양념.. 진짜 어느 것 하나 부족한 점이 없었습니다.

후식까지 퍼펙트했어요. 여긴 정말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레스토랑, 아이들과 함께 오기 좋은 레스토랑이에요. 저도 다음번에는 부모님 모시고 오려고요. 낙원에서 맛있는 양념갈비 드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메이필드 호텔에서 2박 3일 호캉스 (진~짜 자세한 후기)

메이필드 호텔 로비 카페 겸 바 방문 후기

메이필드 호텔 룸서비스 후기

돌잔치 장소 정하기 - 석파랑, 한국 가구 박물관, 삼청각, 신라호텔, 메이필드 호텔

댓글